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★지장사 홈페이지 접속이 안될 경우...

작성자 지장사(ip:)

작성일 2022-03-18 15:59:07

조회 1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

생활한복 쇼핑몰 지장사입니다.

자사몰 [zijangsa.com]는 SSL인증서가 등록완료된 사이트인데 특정 사용자만 정상접속되지 않은경우

이는 접속자 환경 해당 기기의 버전이 낮아서 발생하는 것이므로 기기의 OS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루트 인증서를 확인해주세요.



■ 발생현상


■ 원인

루트 인증서 (DST Root CA X3)가 2021년 9월30일 만료로 인해 인증서가 변경되었으나,

고객이 접속하신 기기가 최신OS를 사용중일지라도 루트인증서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

하위버전의 OS를 사용하는 경우처럼 사이트 접속 시 "https로 사이트 접속 시 신뢰하지 않는 인증서로 표시"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.



■ 해결방법

1) 인증서 발급기관의 사이트  https://letsencrypt.org/certificates/  에 접속하여 인증서 파일을 PC에 다운받습니다.

 

  •  https://letsencrypt.org/certificates/  접속 시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노출되는 경우
    다음과 같이 '고급' 을 선택 후 '안전하지 않음'을 선택하여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2) 저장된 파일을 우클릭 하여 '인증서설치'를 클릭합니다.



3) 인증서 설치 다음 화면에서 '로컬컴퓨터'를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4) 인증서 가져오기 마법사 창이 열리면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순서대로 진행합니다.



5) 위 단계에서 '다음'을 클릭하시게 되면 인증서 설치완료, '마침' 을 클릭 후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